화상..
화상이 생겼는데 연고를 아침저녁으로 바르는게나을까요 하루한번 바르는게나을까요?

화상이 생겼는데 연고를 아침저녁으로 바르는게나을까요 하루한번 바르는게나을까요?
제가 작년 9월15일 겨드랑에 염증 있어가지고 수술했고 1주일 후 실밥 풀었습니다. 그리고 4월 부터 면도기로 제모를 하기 시작했는데 왁스로 하는 왁싱을 하고 싶은데 해도 괜찮을까요???
10개월된 강아지에게 물렸는데, 주인이 이 개가 광견병 접종 맞았는지 아닌지 잘 모른데요... (예방접종 5차까지 맞았다고함) 부어오르고 피가났는데 어디서 어떤치료를 받으면되죠? 외과에가서 개에물렸다고 하면되나용?
항문에 뭔가 뾰족하게 튀어나왔는데.. 이게 치핵인가요? ㅠ 통증이 없다면 그냥 둬도 되는건지 궁금해요.. 가끔 뭔가 뭉친것 같이 느껴진적이 있어서 좌욕을 한 경험은 있습니다..
일주일전 변을 보는데 힘을 세게주니 항문에 멍울같은게 튀어나오더니 포도송이처럼 잡혀져서 너무 당황했습니다 놀라서 다시 집어넣었는데 그 이후 무서워서 힘을 못줘서 그런지는 몰라도 변이 얇고 변 볼때 시원하지는 않아요 힘을 세게 주지 않으니 그정도로 튀어나오지는 않고 약간 튀어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수술이 필요한 정도일까요? 아프지도 않고 출혈도 없습니다
몇일전부터 등에 뭐가났는데 붉어지고 아파요ㅡㅡ 병원을 가야 하는지 ...
유륜에 돌기같은게 있는데 이게 뭔가요...? 어떻게 없애나요ㅠ 사진상으론 평평해보이는데 실제론 세곳 다 튀어나와있어요
유방암 항암 치료중인데 혈색소가 낮고 헤모글로빈이 낮아 검사에서 빈혈이 나왔습니다. 소고기같은 걸 많이 먹으라고 했는데, 음식으로는 나아지지 않아서 이 비타민을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일본여행가서 7월 5일날 모기를 3곳이나 물렸는데요. 일본뇌염일까 무서워서요. 복통이나 두통 열 증상은 하나도 없고 평소랑 똑같아요. 근데 인터넷을 찾아보니까 잠복기가 4일에서 7일 정도라고 해서 아직 무증상일까봐 너무 걱정되네요. 옷깃이 닿을때만 살짝 가렵고 멍자국처럼 색깔이 빨갛고 색이가라앉지는 않아요. 병원을 방문하고 싶은데 피부과랑 외과 내과 중 어느병원을 가야되나요?
근육까지 자리잡았던 왼쪽 승모근 부위의 피지낭종을 제거하고 안쪽과 바깥쪽을 봉합한 상태입니다. 실밥 제거하고 보통 언제부터 운동이 가능할까요. 하체나 해당 부위 움직임이 적은 운동은 가능할까요?
발가락에 3cm 정도 깊은 상처를 꼬맸는데, 5일 분량의 항생제 처방과 함께 엉덩이에 맞는 염증 주사를 맞았습니다. 이후 상처 드레싱을 하러 갈 때마다 엉덩이에 염증주사를 두번씩 맞았는데 별도의 진료 없이 일, 월, 화, 목, 토 이렇게 일주일에 다섯 번 주사를 맞게 되었습니다. 빈도가 너무 잦은 것 같아서 걱정이 되는데, 이런 경우 문제가 없을까요?
평소에 오른쪽 가슴에 파란 핏줄이 연하게 있어요. 운동하고 나면 핏줄이 선명하게 튀어나와요. 최근들어서 갑자기 이런 증상이 있어요. 통증은 없어요. 혹시 의심할만한 질병이 있거나, 가봐야하는 진료과가 있을까요?
피는 멈췄는데 살이 벌어져있는게 느껴져요
포비돈 요오드로 소독한 후에 에스로반 발라도 되나요?
약 2주 조금 안되었는데 항문에 혹이 났습니다 살짝 간지럽고 출혈은 없었습니다
얕게 상처가 나서 그냥 습윤 밴드 붙였는데 샤워하려고 때었더니 이렇게 부었어요,,, 소독 후 후시딘 발라뒀는데 습윤밴드 다시 붙여도 되는 건가요,,,?
엄청 매운걸 먹어서 항문이 쓰라린 상태에서 전기가 흐르는 두꺼운 방망이를 넣은것처럼 너무 찌릿찌릿하고 뻐근해서 눈물이 날 것 같아요 찾아보니 항문거근증후군 이라는 증후군명과 증상이 겹체는게 많구요 근이완제 먹고있고 진통제로 연명하는데 차도가 없습니다. 제발 잘듣는 약좀 독해도되니까 최대한 잘듣는 진통제 뭐가있을까요? 치핵도 나오고 밀어넣음 들어가긴 합니다 진짜 너무 아프고 괴롭습니다
건강검진 결과에 평균 수치보다 20정도 더 높게 나와서 증상이 있으면 초음파 검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허리가 아프거느 두통이 있고 아랫배가 부푸는 느낌이 들고 속이 계속 쓰라리는 느낌이 드는데 이것도 증상일까요 ? 술을 최근에 많이 마신 후 검사를 하기도 하였고 검사 직후 생리도 터졌습니다 췌장염이 맞는 걸까요 ?
평소 통증이나 부어오름 같은 증상 없이 잘 지내다가 화요일에 갑자기 항문 근처에 종기 같은 것이 생겼는데 처음에는 덩어리 같은 것이 느껴지는 것 같더니 엄청 빨리 부어오르고 아프다가.. 수요일 저녁에 혼자 터졌어요. 고름은 안 나온 것 같고, 진물이랑 옅은 피가 묻어나오고 있는데 혹시 치루일까요?
감염이 우려되어서 후시딘을 아주 소량으로 펴발랐는데도 문제가 있을까요? 접착력 있는 폼타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