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가 휘었는데 어깨가 아파요
척추가 휘었는데 어깨가 너무 아파요 재활운동 뭘해야하죠

척추가 휘었는데 어깨가 너무 아파요 재활운동 뭘해야하죠
남편이 한달전부터 왼팔만 피안통한다? 저리다? 계속 싸~하면서 저릿저릿하대요.. 사진에 초록색으로 표시한부분이요ㅠㅠ 책상에 손을 오래둬서 그런건지, 무거운걸 들면 그러는건지, 원인을 모르겠어요. 주물러 보기도했고, 유튜브에 나와있는 스트레칭같은것도 따라해봤는데... 괜찮다가 또그러네요. 시간지나면 괜찮을줄 알았는데 꾸준히 그러네요..? 병원가라고해도 큰 상황이 아닌것처럼 느껴져서 안가는것같아요. 이거 괜찮은건가요? 큰 걱정 안해도되나요? 또 병원에 가더라도 이 증상은 무슨과로 가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ㅠㅠ
평소 높은 베개 습관. 목뒤 툭 튀어나온 .버섯층후군 있어서 목디스크라고 인지는 하고있는데..제 증상은 눈이 "갑자기" 졸려오고 상체 힘이 빠진다는 겁니다.. 보통증상인 목뻐근..고개 못돌리거나 목주변 통증도 없어요.. 오로지!! 눈이 갑자기 졸려오고 팔 상체 힘이 빠지면서 주먹쥘 힘도 없어요..잠은 충분히 잤는데 그렇습니다. 베개를 낮게 베고 잤더니 초반에는 좀 낫나 싶었는데 다시 증상이 심해집니다. 혹시 다른질병일까요? 치료 받아야 할 수준인가요?
현재 위 질환을 가지고있는 환자입니다 발목부터 뒤로 종아리 엉덩이 마비가 동반되어 현재 보행보조기 이용하며 걷기재활중입니다 제가 직장생활때문에 앉아있는시간이 좀 되는데 아무래도 발목이 마비이고 종아리근육으로 혈액을 짜주는것이 원활치 않아 종아리가 앉은채로있으면 많이붓습니다 혹 앉아있을때 종아리마사지기를 이용해 기계가짜주는것도 도움이 될까요?
손목시리고 통증이잇습니다~~ 물리치료 햇는데 금방 안나아짐니다ㅠㅠ
완손의 외회전 각도가 너무 좁습니다 일반인의 반정도 밖에 안되는거 같아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른손은 손바닥이 약간 바깥쪽 까지도 회전이 되는데 왼손은 손바닥면이 일자로 천장 바라보는것도 힘들어요 왼손은 진짜 최대한 돌린게 저겁니다 살면서 손목이나 팔 어깨 부상 같은것도 전혀 없었고 심지어 뼈에 문제가 있나 싶어서 xray도 찍어봤었는데 아무런 문제도 없었습니다 통증같은게 있지도 않습니다
승모 보톡스 맞고 일 했더니 승모 어깨쪽이 너무 뻐근하더라구요 ㅠㅠ 혹시 약국에서 약 사먹어도 될까요? 사 먹어도 된다면 어느 약을 사먹는게 좋을까요?
손가락 뿌드득 하는 것 처럼 발가락도 평소처럼 했는데 오른쪽 발가락이 갑자기 찌릿해요
98일 아기가 바운서에 앉을 때도 우측으로 머리가 기울고 터미타임 할 때도 머리가 우측으로 기울어요 ㅠㅠ 팔이 잘 모아지지 않고 오른팔을 빼고요..! 잘때도 평소에도 선호하는 쪽은 왼쪽 보기이고 장난감으로 유인하면 좌우로 고개는 잘 돌리는 편이에요. 37주 1일에 나와서 조산 경계였는데 이게 사경 증상일까요? ㅠㅠㅠㅠ
제가 축구 하다가 공하고 같이 쎄게 부딪히고 나중에 보니깐 붓고 통증도 찌릿 거립니다.. 발목 바깥쪽 복숭아뼈 위쪽 뼈를 누르면 아프구여 찜질 약도 복용 합니다.. 침도 맞고 했는데 1-2주 지나고 나니깐 뛰지를 못 합니다.. 어떡하죠
발바닥 물리치료(어떤 물리치료였는지는 모르겠어요) 중 전화가 와서 잠시 받았는데 물리치료 중 전화를 귀에 대고 받아도 뇌나 신체에 이상이 없을까요?
다리가 아파서 약(근육이완제, 소염제, 진통제) 받아서 먹었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 못 일어날 정도로 다리에 힘이 안 들어가요.
2년 전 발목이 90도 돌아가는 큰 골절이 있어 좀 오래 입원생활을 했었는데요 그때도 발색은 점차 돌아온다했는데 아직까지도 검게 멍든것같은 색입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39살 남자입니다. 요즘 자고 일어나면 몸이 너무 힘드네요. 일찍 잘 때도 늦게 잘 때도 아침에 일어나면 온몸이 마치 눌린 듯 힘듭니다. 특히 오른쪽 다리 근육에 혈관이 꽉 막힌듯하고 퉁퉁 부어 있는 듯한 느낌이 들고 몇 년 전부터는 왼쪽 팔 근육 및 왼쪽 가슴 근육이 뭉치고 저리고 5분에 한 번 풀어줘야 증상이 완화됩니다. 근래에는 목 안쪽이 퉁퉁 붓는 듯한 느낌이 들고 거북 목 증상처럼 목 주변 근육의 뻐근함이 심하고 침 삼킬 때마다 목 안에 약간의 이질감이 들기도 합니다. 그렇게 하루 종일 이러한 증상들 때문에 힘들어 지쳐서 잠자면 좀 풀려야 하는데 자고 나면 더 힘이 드네요. 마치 자는 동안 누가 저를 깔고 앉아 있었던 것 처럼요. 오래전부터 증상이 있었는데 병원도 많이 갔었고 목 엑스레이, 다리 MRI, 종합검진도 받아 봤는데 왜 그런지 알 수가 없어요. 병원을 가면 어느 과를 가야하는지도 모르겠구요... 요즘 더 심해져서 혹시 나하는 마음에 글 남겨봅니다.
아이패드로 공부를 많이 하다보면, 손끝이 빨개지면서 저리고 손이 떨리는데 왜 이러는 건가요?? 또 어떻게 하면 더이상 안저리나요??
흉곽출구증후군은 운동이나 스트레칭으로 치료가 가능 한가요?
어깨통증 있는데 재활의학과인가요 정형외과인가요 신경과인가요?
어깨가 펴지지 않아요. 10년 이상을 태아형으로 잤는데 자세를 고쳐야하나요?
턱걸이 내려올 때(상완 굴곡)라든가 상완 내회전 시 어깨 중간~앞쪽에서 약간의 걸림과 미세한 딱 소리가 있는데요 의심이 되는 주요 원인들 단축된 근육이나 약화된 근육들이 어떤 것들일까요?
발이 안쪽으로 기울어져서 신발을 신다보면 유독 안쪽 깔창이 꺼집니다. 걸음도 안쪽이 먼저 닿아 불편하고요. 바깥쪽으로 걷게 의식하고 있습니다만 좀 더 나은 해결책이 있을까 하여 질문 올립니다. 예전에는 모든 면이 골고루 닿았는데, 한번 다른 사람 신발 신었다가 바뀐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