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발등 바깥쪽이 아픈데 인대가 나간걸까요?
제가 어제 새벽에 샤워하다가 발등으로 변기통을 잘못해서 찼는데 일어나보니까 왼쪽 발등바깥쪽이 엄청 뻐근하고 근육통 비슷한 통증이 심해요. 인대가 나간걸까요?

제가 어제 새벽에 샤워하다가 발등으로 변기통을 잘못해서 찼는데 일어나보니까 왼쪽 발등바깥쪽이 엄청 뻐근하고 근육통 비슷한 통증이 심해요. 인대가 나간걸까요?
발목과 무릎 ,그리고 손목 어깨 팔에서 앉았다 일어설 때마다 엄청 큰 뼈소리와 평소엔 통증도 있는데.. 이런 경우 정형외과 진료가 적절한가요?? 정형외과에서도 이런 이유로 진료가 가능한지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제목 대로 손가락 손바닥 통증에 시다릴고 있어 글 적습니다 .. ㅠ 제가 조금만 무리(헬스 또는 직업에 손 쓰는일) 해도 손가락이 아파요 근데 한날 손가락 하나가 아픈데 헬스를 빡세게 해서 엄청 붓고 병원가서 시티찍고 했습니다 뼈에는 이상 없다고 하시나 힘줄에 원인이 있을꺼 같다고 쫌 더 지켜보자 하셨고 한달뒤에나 손 안쓰고 하니 괜찮아 지고 있습니다 근데 최근들어 또 손을 쓰니 아팠던 부위 말고 다른 쪽 손바닥이 아프고 또 다음날 되니 아픈곳은 낫고 또 다른 손가락이 아프고 이 증상이 계속 지속 되고 있습니다 저 괜찮은거 맞는가요 ㅠㅠㅠ 왜 조금만 무리해도 하루마다 손바닥 손가락 돌아가면서 아픈거죠 ㅠㅠ 딱 한군데만 아픈거면 그 부위를 의심해볼만한데 말이죠...
어제 저녁에 발목 삐어서 부어가지고 냉찜질 하고 잤는데 아직도 붓기 있어요 걸어도 아프고 살짝 건드려요 아프고 움직여도 아픈데 냉찜질 말고 더 할게 있나요?
좌측 족 관절의 열상, 좌측 장무지 신건, 전경골건 파열로 수술을 한 상태입니다 9일 정도 입원후 퇴원해서 목발 짚고 다니고 있는데 현재 통깁스한 상태구요 이제 화요일에 실밥 풀러 가는데 집에서 자가 소독하고있어요 ㅜㅜ 병원갈 엄두가 안나서 근데 발가락이 따가울때가 있고 발에 이상한 느낌도 들구 발바닥 앞부분이 가끔 통증이 좀 있구요 발등도 그렇구 심하게 아프거나 그런건 아닌데 ㅠㅠㅠㅠㅠ문제있는건가여
이제 아픈건 없는데 이렇게 멍이들었어요 병원에가야할까요?
오른쪽 하관쪽이 엊그제부터 살살 아파서 턱관절 마사지도 해줬는데 좀전에 밥을 먹고나서 오른쪽 입꼬리를 올리는데 갑자기 찌릿하는 통증과 함께 입 안쪽 오른쪽 점막쪽부터 사진쪽 목 안쪽부분까지 너무 아픕니다. 침을 삼킬때도 살짝 욱신거리고 입꼬릴 올리면 눈물이 나올만큼 아픈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글 남깁니다.
우측방향으로 턱과 머리쪽을 잡고 돌려 뚜둑소리를 내며 꺾는 행위를 자주 했었습니다 언제부터인가 우측 특정각도로 고개를 회전시 딸깍(툭)하는 소리가 나게 됬습니다 간혹 목을 돌릴때마다 뼈가 툭하고 움직이는 소리도 발생이 되고 뿐만 아니라 우측 경추근육들(흉쇄유돌근이나 후두하근,턱근육,측두근등) 에서 계속해서 뭉치고 긴장이 안풀리는 증상들이 발생됩니다 혹시라도 경추부가 손상되어 일부 틀어짐이 발생되면 이런 증상들이 발생되는건가요? 아래쪽 첨부한 사진처럼 목을꺾었습니다 저런 방식으로 꺾을시 경추부가 틀어질수 있을까요?
전완근에 통증이 있는데 프롤로 주사치료 1회와 물리치료로 회복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여러차례 맞아야 하나요?
경추 주변부 근육이 뭉쳐있어 근육통및 틀어진 느낌을 받는중인데 유독 근육 컨디션이 안좋을경우에 경추쪽 근육뿐 아니라 안면,귀,코 안쪽 근육에서 땡기는 느낌이 듭니다 특히 코는 안쪽에 물이 들어간 느낌처럼 약간 매운 느낌도 듭니다만 실제로는 양쪽다 막히지 않아 호흡에는 지장이 없구요
아가가 저도 모르게 고무줄 여러개를 다리에 끼우고 잠이 들었어요 울면서 다리를 잡길래 발견하고 얼른 뺐는데 고무줄이 껴 있을 때 하얗게 됐다가 빼니까 사진처럼 됐어요 한쪽은 빨간 점점이 갑자기 생기고요 지금 15분 정도 지났는데 아직 못 걷겠다고 하네요 발가락은 움직이고요 병원에 가는 게 좋을까요?
회전근개 염증이라고 일주일동안 물리치료받고 약 먹고있는데 아직 통증이 남아있어요 언제 나을지도 모르겠고 운동못하니 답답한데 폴댄스 해도 되나요?
가만히 앉아있었는데 갑자기 왼쪽 다리 전체가 3초에 한번씩 욱신 시큰 하네요 근육이 아픈 건지 뼈가 아픈 건지 왼쪽 엉덩이 뼈 부터 거의 종아리 까지 시큰 시큰 하는데 오래 아픈 건 아니고 잠깐 그랬네요 여 다리는 첨 인데 왜 그런거죠 ?
지난달 부터 일자목으로 목이아파서 도수치료를 받던 도중 답답한 마음에 머리와 턱을 잡고 오른쪽으로 돌려 꺾는 행위를 좀 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머리를 특정각도로 돌릴때마다 딸깍 소리가 납니다 통증이 유발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만 불안하네요 그 이후로 더이상 머리를 꺾는행위는 하지않고 있습니다만 딸깍소리가 나도 상관은 없을까요? 또 치료도 가능할까요?
다리 주름이 비대칭인데 혹시 고관절 문제가 있는걸까요? 검사를 받아야 하는거죠?
항상 2-3년전쯤부터 만성 어깨 통증있어서 (특히 오른쪽) 병원갔는데 디스크는 아니라고 하고 그래서 주사도 맞으러 다니고 도수치료도 하고 그랬어요 근데 저번주부터 뒷통수 (귀옆 목위 정수리에서 20cm쯤 내려온곳을 중심으로 근육통처럼 특히 왼쪽) 일단 목부위는 아니고 머리쪽이 너무 아파요 열도나고요 (평소엔 왼쪽이 많이 아프고 지금은 양쪽다) 혹시 어떤 증상때문에 그럴까요? 그리고 어느 병원에 가야 할까요 저는 컴퓨터 쓰는 회사다니고 집에선 누워만 있어요 일주일에 술 3-4번 한번 마실때 3병씩 마십니다
몸을 못가누셔서 침대에서 생활하는 할머니인데 침대 끝부분에 발바닥이 조금 닿아서 욕창이 생긴것같습니다 좀많이 심한데 무조건 병원가야겠죠?
아버지가 (60대 남)팔꿈치 부분 아파서 한의원 진료 받고, 며칠간 파스+압박 밴드(압박붕대)를 하고 일을 며칠 하였습니다. 오늘은 파스 없이 압박 붕대만 하고 다녀와 집에서 풀러보니 피부가 이리 되었는데, 왜 그런건가요? 어찌 해야하는지랑, 다시 파스를 붙여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계단에서 오른쪽 발목을 접질렀습니다. 응급실을 가야할 지, 내일 여는 병원에 가야할 지 궁금합니가. 얼음찜질을 하면 될까요? 통증은 있는데, 얼음찜질 중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축구 하다가 손에 맞아서 손목이 뒤로 꺾였는데 지금 보니가 좀 심하게 튀어나왔있어요